Notice

국민에게 사랑받고, 중소기업에 힘이되는 TV홈쇼핑이 되겠습니다.

Notice

알림마당

홈화살표알림마당화살표언론보도

언론보도

게시물 상세
[연합뉴스] [게시판] NS홈쇼핑, 제2기 소비자불만처리위원회 출범
작성자 : 관리자(kota@kota.re.kr)  작성일 : 23.03.23   조회수 : 70

[연합뉴스] [게시판] NS홈쇼핑, 제2기 소비자불만처리위원회 출범

 

[원문 보기]

https://www.yna.co.kr/view/AKR20230323043600003?input=1195m

이전글 [뉴시스] NS홈쇼핑, 임직원 ‘사랑의 공부방’ 자원 봉사
다음글 [전자신문] [ET시론]홈쇼핑 위기 지속되면 공멸…송출료 해결 급선무